티스토리 뷰

KG모빌리티의 도심형 SUV액티언이 하루만에 사전예약 1만 6000대를 돌파했습니다. 

 

액티언은 토레스쿠페 J120의 양산차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가성비가 매우 훌륭한데요, 자세한 디자인과 주요 성능,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격과 사전예약 혜택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KG모빌리티는 액시언 출시로 인해 주가에 변동이 있었는데요, 액티언 출시로 인한 KG모빌리티의 주가관련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액티언 사전 예약 돌풍

KG모빌리티(KGM)에 의하면 쿠페 스타일의 도심형 SUV인 액티언이 사전예약을 시작한지 하루만에 사전예약이 이미 1만 6000대 이상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전에 없던 새로운 타입의 신모델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것으로 보입니다. 

 

 

KGM은 지금까지 국산 자동차 브랜드로서 다양한 도전을 해왔습니다. 니치마켓이라고도 할 수 있는 틈새시장을 열심히 공략해왔죠. 2002년에는 무쏘 스포츠를 출시했으며 지금의 렉스턴 스포츠까지, 한국 내에서는 픽업 시장에서 성공한 유일한 성공 사례라고 봐도 되겠죠?

2005년에는 스포츠 유틸리티 쿠페 라는 컨셉의 액티언도 새로운 도전을 했었습니다. 2005년 액티언이 나오던 시절에는 소비자의 마음을 완전히 빼앗지 못했습니다만, 현대에는 점점 SUV를 선호하고 캠핑 등 근교 활동을 즐기며 새로운 소비 패턴에 맞게 되어 큰 반응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액티언의 디자인 및 특징

외관 디자인

액티언의 앞부분은 LED라이팅 그릴이 있으며 태극기의 건곤감리를 떠올리게 한 개성있는 디자인을 띠고 있습니다. 옆부분은 지붕에 밀착되는 창문 라인 및 검정 하이그로시 장식이 있어 모던함을 더해줍니다. 뒷부분은 랜드로버 등의 브랜드를 떠올릴 수 있는 디자인으로 심플하게 뺐습니다. 



 

파워트레인

액티언의 엔진은 1.5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입니다. 인증은 1.5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을 사용해 인증을 받았습니다. 최대의 토크는 26.8kgf.m이며 최고 출력은 170마력입니다. 사륜구동 또는 전륜구동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사전 예약 혜택 및 팁

사전 예약은 KGM 홈페이지의 액티언 전용 사이트를 통해 진행됩니다. 사전 예약자 선착순 5만 명에게는 할리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한 잔이 기프티콘으로 제공됩니다. 사전 예약을 통해 더 많은 혜택과 할인 팁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혜택 1:

할리스 아메리카노 (T)1잔 쿠폰 증정
5만명 한정 이벤트, 사전 예약 종료후 순차 발송
당첨은 1인 1회 한정

 

혜택 2: 사전 예약자 한정 특별 할인

혜택 3: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

액티언 가격 예측

액티언의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더 뉴 토레스 가솔린보다 높고 더 뉴 QM6와 비슷한 수준으로 예상됩니다. 시작가는 약 3,220만 원 정도로 예상되며, 경쟁 모델들과의 비교에서도 높은 가성비를 자랑할 것으로 보입니다.

KGM의 새로운 도약

KGM은 2024년 하반기에 과연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됩니다. 쌍용자동차 인수 후부터 클래식 코란도를 개편한 토레스, 토레스 전기차 EVX등의로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랙스턴과 그 다음 모델로 나올 예정인 F100컨셉카, 그리고 예전의 코란도의 레트로 디자인을 연상시키는 다음 모델 또한 사람들의 기대를 사고 있습니다. 

 

오늘 시작된 KG모빌리티 액티언의 사전예약 대성공의 요인은 디자인은 물론이며 가격이 가성비가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예상 가격은 2천만원대 초반에서 3천만원대 후반인데, 이 격에 SUV중형의 크기 및 세련된 디자인으로 KG모빌리티의 가격과 위상을 더욱 더 높이고 있습니다. 

사전 예약 방법

KG모빌리티는 현재 액티언의 사전예약을 절찬리 받고 있으며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일단 5만명 안에만 들면 할리스 아메리카노를 증정받으니, 사전예약을 진행해 다양한 가격 혜택과 사은품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사전예약 외에도 

전국에 270개나 되는 대리점에서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토레스 쿠페와 액티언의 상관관계

KGM은 토레스 쿠페 모델의 개발과 함께 액티언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부여하여 예전의 흥행을 다시 맛보고자 합니다. 플랫폼은 토레스와 동일하지만 디자인과 내부 인테리어를 새로운 느낌의 컨셉을 반영해 상품가치를 극대화했습니다.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개성이 톡톡튀는 액티언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가성비, 그리고 편의성으로 사람들은 액티언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데요, 3천만원대 초반이 예상되는 만큼 경쟁력 있는 금액대로 옵션까지 함께 장착한다면 여타 메인 브랜드들의 중형차, SUV와도 견주어 볼만 합니다. 

 

 

솔직한 의견

액티언에 대한 솔직한 의견 드리겠습니다. 사실 음 왜 첫 공개한 컬러가 하필 이거일까...? 라는 것이 처음에 든 생각이었습니다. 하필..? 굳이...? 다른 컬러도 나오겠지...? 기다려보자. 이것은 그 다음 좋은 반응을 위한 빌드업이다. 라는 생각을 합니다. 자동차 또한 자산으로 환금성이 중요한데, 아무래도 환금성 좋고 관리하기 좋은 차의 컬러는 블랙 비슷하거나 화이트 비슷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입장에서, 이런 브라운 톤의 자동차를 메인에 전면적으로 내세운것은 좀 아쉽다는 입장입니다. 하지만 저같은 생각만 하는 사람만 있다면 시중에 차들이 전부 너무 다크하거나 너무 라이트하겠죠? 다양한 시도를 해보는 것은 적극 찬성입니다. 

만약 제가 캠핑을 좋아하거나 아이가 있다면 무조건 SUV구매를 고려해 볼텐데요, 아무래도 SUV차량과 중형차는 가격대가 있다보니 망설여 지는데, 이런 상황에서 액티언이 3000만원 정도로 출시된다면 그리고 다른 컬러가 있다면 당연히 구매를 진지하게 고민해 볼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저 또한 사전예약 신청을 마쳤고, KG모빌리티(KGM)의 주가 또한 확인했습니다. 소득과 관계없이 누구나 아이가 있거나 캠핑을 좋아한다면 SUV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세상입니다. 그런 현대사회에서 가성비 금액대의 SUV가 시장에 나타난다는 것은 아주 좋은 의미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런데 자꾸 보다보니 불빛이 로보트같고 멋지네요 귀엽다는 느낌이 듭니다. 지켜보겠습니다.전면부 라이트가 정말 귀엽네요. 여러분도 액티언 사전예약 하고 할리스 커피 챙기세요~~ 

012345678910111213